▲이젤(EJel)(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24일 MNH엔터테인먼트는 "이젤(EJel)이 오는 31일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데뷔 소식과 함께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화가들의 필수품으로 통하는 이젤과 캔버스가 놓여있다. 이젤(EJel)이란 예명의 뜻이 '이젤 위에 내가 그리고 싶은 음악을 그려가겠다'란 의미를 담은 만큼 아티스트의 진정성 가득한 의도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이젤(EJel)(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후 이젤(EJel)은 다채로운 음악적 행보로 이젤(EJel)만의 색깔을 구축해 왔다. 데뷔를 앞둔 신인 아티스트로는 이례적으로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지금연애'를 발매했으며, JTBC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 출연과 함께 로드 버스킹 진행, 옴니버스 앨범을 발표하는 등 쉴 틈 없는 음악적 활동을 펼쳐왔다.
▲이젤(EJel)(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이젤(EJel)은 정식 데뷔를 알리는 첫 앨범을 통해 다양한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여러 무대와 방송 활동으로 실력을 입증한 이젤(EJel)은 이번 데뷔 앨범을 통해 그간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음악 활동부터 광고 모델, 라디오 고정 출연까지 육각형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이젤(EJel)이 또 한번 전방위로 보여줄 행보에 기대감이 집중된다.
오는 31일 정식 데뷔를 확정한 이젤(EJel)의 데뷔 관련 프로모션 일정 및 상세 사항은 추후 이젤(EJel) 및 MNH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