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홉(AHOF), 데뷔곡 뮤비 티저 공개…K팝 명예의 전당 향한 출발
입력 2025-06-30 11:54   

▲아홉(AHOF) 데뷔 타이틀곡 MV 티저(사진제공=F&F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아홉(AHOF)이 데뷔까지의 서사를 담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는 30일 아홉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HO WE ARE'의 타이틀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Rendezvou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학생, 회사원, 댄서 등 다양한 일상을 살아가는 인물로 등장한 멤버들이 하나의 방향을 향해 달려 나가며, 끝내 경기장에 함께 입장하는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이는 서로 다른 삶을 살아온 아홉 명이 'AHOF'라는 이름 아래 모여가는 여정을 암시한다.

티저 영상은 기타와 드럼이 중심이 된 밴드 사운드를 통해 몰입감을 높이며 "우리 처음 만난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라는 가사로 데뷔곡의 메시지를 예고했다.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는 복잡한 감정을 투영한 몽환적 밴드 사운드로 소년의 불완전함과 희망이 교차하는 순간을 그려낸다.

아홉(AHOF)은 'All time Hall Of Famer'의 약자로, K팝 명예의 전당을 향한 아홉 명 소년의 포부가 담긴 팀이다. 동시에 미완의 숫자 '9'를 상징하며 무한한 가능성과 성장을 내포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으며, 청춘의 방황과 연결되지 않았던 감정을 담은 서사를 전개한다. 팀은 콘셉트 포토, 인트로 필름,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콘텐츠로 데뷔 열기를 끌어올렸다.

아홉(AHOF)의 미니 1집 'WHO WE ARE'는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