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스오브라이프 벨(왼쪽부터), 나띠, 쥴리, 하늘(비즈엔터DB)
지난 9일 미니 4집 '224'(투투포)를 발매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각종 음악방송과 라디오, 예능, 대학 축제, 유튜브 콘텐츠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 만났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타이틀곡 'Lips Hips Kiss'로 독보적 매력을 뽐냈다. 'Lips Hips Kiss'는 서로에게 빠져드는 순간의 감정을 노래한 R&B 힙합 장르의 곡으로 페미닌하고 고혹적인 퍼포먼스로 대중들에게 자신들의 새로운 매력을 각인시켰다.

▲키스오브라이프 하늘(왼쪽부터), 나띠, 벨, 쥴리(비즈엔터DB)
타이틀곡 못지않은 완성도 높은 수록곡도 주목받았다. 감미로운 현악기와 아날로그 신시사이저가 어우러진 사운드가 인상적인 ‘Heart of Gold’, 그루비하면서도 감성적인 무드 속 관능적인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은 'Tell Me', 'Igloo'에 이어 이들만의 솔직 당당함을 담아낸 팝 트랙 'k bye' 등을 음악 방송 무대에서 선보이며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한편 '224' 공식 활동을 마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워터밤 등 각종 축제 무대에 출격해 서머퀸의 매력을 다시 한번 뽐낼 예정이며 오는 7월 19일부터 이틀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월드 투어 앙코르 콘서트 'KISS ROAD'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