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웨이브(사진제공=골드더스트엔터테인먼트)
1일 소속사 골드더스트엔터테인먼트는 "BEWAVE(비웨이브)가 치킨 브랜드 자담치킨의 신제품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세대를 아우르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는 물론 톡톡 튀는 Z세대의 감성을 지닌 BEWAVE(비웨이브)가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날 공개된 CF 영상 속 BEWAVE(비웨이브) 멤버들은 루프탑, 레스토랑, 거리 등 다양한 공간에서 신나는 음악과 춤으로 신메뉴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BEWAVE(비웨이브)는 데뷔 1년 만에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됨과 동시에 다양한 광고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새로운 광고계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한편 BEWAVE(비웨이브)는 지난해 4월 데뷔 EP 'BE;WAV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6인조 걸그룹으로 'SING !', '너에게로 가는 길이 너무 어려워'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빌보드가 조명한 K-POP 청량 계보를 잇는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