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순실 (사진제공=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사당귀)' 이순실이 영어 유치원에 입학한다.
6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이순실이 영어 공부를 하겠다며 직접 영어 유치원을 찾아간다.
영어 수업에 나선 이순실은 "하이 헬로 그다음에 몰라"라고 말한 뒤, 오히려 원어민 교사에게 한국어 발음을 똑바로 하라며 지적해 현장을 당황하게 만든다. 이어 "북한에서는 어린이들이 배우는 첫 영어가 '너희는 체포됐다'"라며 "핸즈 업"이라고 외치자 출연진들은 웃음을 터뜨린다. 그는 북한에서는 미군을 체포하기 위한 기본 단어부터 배운다고 덧붙여 충격을 더했다.
이순실의 돌발 행동은 계속된다. 저스틴 선생님의 'apple(애플)' 발음을 두고 "노! 노! 애플"이라며 정정을 시도했고, 전현무는 "저 선생님 스트레스 받아서 본국으로 돌아갈 거 같다"고 반응했다. 저스틴은 "이순실의 영어는 2세 실력"이라고 평가했다.
또 이순실은 영어 이름을 짓겠다며 아이들에게 "내가 장원영 닮았을까요? 제니를 닮았을까요?"라고 묻는다. 한 아이는 "오은영 박사님 닮았어요"라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당황하지 않은 이순실은 "제 이름은 제니예요. 블랙핑크 제니 알죠?"라고 선언했고, 전현무는 "오 마이 갓", 김숙은 "제니가 아니고 죄니"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한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