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아날로그 필름 질감의 프로모션 티저 영상은 빈티지하고 감각적인 연출로 시선을 모았다. 한 편의 클래식 무비 같은 구성 속에서 멤버들은 각자의 불완전함을 유쾌하게 드러내고 있다. 스테이씨는 일상 속 작고 어긋난 상황들 속에서도 각자의 방식으로 밝고 긍정적인 기운을 발산하며 싱그러운 에너지를 안겼다.
특히 "Just wing it. It'll be fine", "It's no big deal. Just laugh it off", "Coming right up: 'I WANT IT!'" 등의 자막은 이번 앨범의 핵심 메시지를 상징적으로 담아내며 자유롭고 솔직한 스테이씨의 태도를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앞서 스테이씨는 월드투어 'STAY TUNED' 출국길의 공항 패션으로 컴백 시그널을 보낸 데 이어 프로모션 티저를 통해 자유분방하고 위트 있는 방식으로 앨범의 방향성을 드러냈다. 스테이씨 특유의 쿨한 매력과 솔직함이 티저를 통해 먼저 전달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I WANT IT'은 영상 속 장면들처럼 정답 없는 순간들 속에서도 나만의 방식을 잃지 않는 스테이씨의 가치관을 담아낸 앨범이다. 불안전함마저 긍정하는 쿨한 태도와 솔직한 에너지가 이번 앨범 전반에 녹아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스테이씨만의 당당하고 여유로운 서머 무드가 어떤 음악으로 펼쳐질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스테이씨는 이번 컴백과 함께 하반기 월드투어 'STAY TUNED'를 이어간다. 멜버른, 브리즈번, 오클랜드, 방콕에 이어 8월에는 홍콩, 싱가포르, 타이베이 무대에 오르며 10월부터는 북미 투어를 통해 시애틀, 로스앤젤레스, 뉴욕, 토론토 등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