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즐리 (사진 = EGO Group 제공)
'있잖아 (あのね、)'는 지난 5월 발매된 싱글 '꽃6.jpg' 이후 그리즐리가 약 두 달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고조되는 인트로의 밴드 사운드와 풍성한 브라스 사운드가 생동감을 더했으며, 짝사랑의 설렘과 복잡한 감정을 그리즐리만의 감성으로 녹여냈다.
그리즐리는 유니크하면서도 담담한 목소리로 사랑에 빠진 화자의 진심을 표현할 예정이다. 또한 짝사랑의 복잡한 감정을 특유의 서정성과 솔직함으로 풀어내며 듣는 이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낸다.
특히 이번 곡은 "있잖아, 내가 너를 많이 좋아해"라는 가사가 약 10년 전 손댄스로 화제를 모았던 '고백송'을 떠오르게 하며 많은 이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이에 '있잖아 (あのね、)'가 세대를 아우르는 또 하나의 '고백송'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밖에도 최근 10대 사이에서 유행 중인 '있잖아 (あのね、)' 스페드 업(Sped up) 버전이 함께 수록돼 중독성을 한층 높인다. 스페드 업 버전은 원곡의 밝은 에너지를 속도감 있게 재해석해 중독성을 한층 더했으며, 숏폼 영상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인기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그리즐리의 신곡 '있잖아 (あのね、)'는 1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