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비지·클로즈 유어 아이즈, '개그콘서트'서 펼칠 '세기의 대결'
입력 2025-07-11 08:10   

▲'개그콘서트'(사진제공=KBS 2TV)
걸그룹 비비지와 보이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개그콘서트'에서 '세기의 대결'을 펼친다.

13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비비지(VIVIZ)와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다채로운 코너에서 개그맨들과 호흡을 맞춘다.

개그맨 선·후배들의 숏폼 개그 대결 '세기의 대결'은 이날 특별한 대결 구도로 펼쳐진다. 비비지는 YB팀의 비밀병기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OB팀의 와일드카드로 각각 출격한다.

비비지와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평소 무대에서 보여줬던 완벽한 퍼포먼스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으로 '세기의 대결' 스타일 숏폼 개그에 도전한다. 현재 OB 팀이 5승 2패로 압도적 우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비비지가 YB 팀의 구원투수 역할을 해낼지,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OB팀의 승리 행진을 이어갈지 승부의 향방이 궁금해진다.

두 그룹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자초하신 일입니다'에도 깜짝 등장해 신스틸러로 활약한다. 이들의 뒤를 이어 등장하는 김지영, 이수빈에게 조현민이 어떤 독설을 쏟아냈을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심곡 파출소'에서는 인기 캐릭터 '귀신'의 MBTI가 공개된다. 또 '귀신' 서성경은 귀신 모임에서 선보였던 디제잉 실력을 보여주는데, 폭소를 부르는 '저세상' 디제잉에 송필근은 "진짜 제정신이 아니다"라고 혀를 내두른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13일 밤 11시 KBS2에서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