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라이즈의 모든 첫 번째 스테이지를 모은 특별한 MD가 출시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11일 "라이즈의 첫 번째 무대 기록을 담은 '1st STAGE to RIIZE(퍼스트 스테이지 투 라이즈)'가 출시된다"라고 밝혔다. 해당 MD는 이날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8월 디지털 코드 버전, 9월 블루레이 버전이 발매된다.
'1st STAGE to RIIZE'는 2023년 데뷔 이후 라이즈가 선보인 첫 팬미팅 'Hello, BRIIZE(헬로, 브리즈)'를 비롯해 2024년 5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첫 팬콘 투어 'RIIZING DAY(라이징 데이)'의 시작 공연, 데뷔 1주년을 기념한 KSP DOME 피날레 공연 실황까지 수록한 영상 콘텐츠다.

여기에 공연 준비 과정과 현장의 생생한 비하인드,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코멘터리 영상도 포함돼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다양한 무대를 통해 성장해온 라이즈의 행보를 가장 가까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앞서 지난 7일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팬들과의 첫 만남을 준비하던 라이즈의 풋풋한 모습이 담겼다.
'1st STAGE to RIIZE'는 SMTOWN &STORE(에스엠타운 앤드 스토어)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