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싸인(n.SSign), 컴백 첫 주 활동 성공적 마무리
입력 2025-07-14 10:16   

▲엔싸인(사진=각 방송국)
그룹 엔싸인(n.SSign)이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Itty Bitty(이티 비티)' 무대를 꾸몄다.

엔싸인은 음악방송을 통해 탄탄한 팀워크로 글로벌 팬들에게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멤버들은 강렬한 사운드에 맞춰 힙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드러냈고,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와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특히 엔싸인은 다채로운 대형으로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글로벌 팬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자신들만의 색깔을 듬뿍 담은 퍼포먼스는 물론,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엔싸인은 새 싱글 'Itty Bitty'를 통해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과 탄탄한 퍼포먼스를 펼쳐 음악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다채로운 매력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톡톡히 눈도장을 찍고 있다.

'Itty Bitty'는 지난 6월 발매된 엔싸인의 스페셜 싱글 'Itty Bitty'의 한국어 버전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Itty BItty'는 한 번 들으면 저절로 따라 부르게 되는 후렴구와 고조되는 강렬한 사운드로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엔싸인은 지난 2023년 데뷔 후 '차세대 글로벌 대세'로 손꼽히며 국내와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올해는 대만과 미국 등에서도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면서 글로벌 팬덤을 확장 중이고, 첫 LA 팬미팅, 팬 사인회, 일본 홀 투어 파이널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팬층을 더욱 넓히고 있다.

한편 매 무대 강렬한 임팩트를 선보이고 있는 엔싸인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