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와이스가 정규 4집 'THIS IS FOR'로 국내외 음반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데뷔 10주년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11일 네 번째 정규 앨범 'THIS IS FOR'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했다. 신보는 한터차트 11일 자 일간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같은 날 기준 미국과 일본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톱5에 오르며 글로벌 흥행세를 보였다. 컴백 당일에는 글로벌 스포티파이에서 하루 동안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걸그룹에 이름을 올렸다.

트와이스는 지난 11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THIS IS FOR' 무대를 선보였다. 팬들은 신나는 사운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퍼포먼스에 호응하며 "10년이 지나도 변함없이 완벽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멤버들은 "오랜만에 음악방송 무대에서 원스와 만날 수 있어 행복했다"라며 "신곡을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는데, 팬들의 함성 덕분에 더 큰 에너지를 받았다"라고 밝혔다.
트와이스는 오는 19~2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360도 전석 개방으로 단독 공연을 개최하며 여섯 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를 시작한다. 이후 8월 2일(현지시간)에는 미국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열리는 '롤라팔루자 시카고'에 헤드라이너로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