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즈 2 플래닛(사진제공=Mnet)
'보이즈 플래닛2' K에 이어 C 참가자들이 공개된다.
Mnet은 18일 오후 9시 20분 '보이즈2플래닛 C' 1회를 방송한다. K-팝 최정상을 향한 글로벌 참가자 80인의 계급 결정전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보이즈 2 플래닛(BOYS II PLANET)'은 K 플래닛과 C 플래닛, 두 개의 그룹으로 나뉜 참가자들이 각각의 무대에서 실력을 증명한 뒤 하나의 플래닛에서 데뷔 경쟁을 펼치는 월드 스케일 프로젝트다.
지난 17일 방송된 '보이즈 2 플래닛 K'는 티빙 실시간 시청 점유율 75%를 기록했으며, Mnet, 티빙, 유튜브, 엠넷플러스 등 주요 플랫폼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다.
'보이즈 2 플래닛 C' 1회에서는 글로벌 참가자들이 마스터 군단 앞에서 실력을 평가받고 계급을 부여받는다. 마스터 군단에는 김재중, 임한별, 효린, 백구영, 제이릭, 샤오팅, 저스디스가 합류해 참가자들의 가능성을 냉철하게 분석할 예정이다.
플래닛 C의 참가자들은 K팝에 대한 열정을 안고 세계 각지에서 모였다. 일반인부터 K팝 유경험자, 개성 강한 퍼포머들까지 다양한 배경의 참가자들이 등장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제작진은 "주입식 섹시보이, 독특한 콘셉트의 무대 등 다양한 스타일의 도전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1차 글로벌 투표는 '엠넷 플러스'를 통해 24일 오후 11시까지 진행된다. 전 세계 팬들은 하루 한 번, 자신이 응원하는 참가자에게 투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