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펙스X후즈팬카페, 오피셜 테마 카페 연다
입력 2025-08-01 08:40   

▲이펙스X후즈팬카페(사진=한터글로벌 제공)
그룹 이펙스(EPEX/위시,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가 팬들과 특별한 공간에서 만난다.

후즈팬카페를 운영하는 (주)한터글로벌은 "세 번째 정규앨범 '소화(韶華) 3장 : 낭만 청춘'으로 컴백한 이펙스와 함께 오피셜 테마 카페를 후즈팬카페 롯데월드점에서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테마 카페에는 이펙스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로 가득하다. 멤버들이 팬들에게 전하는 스페셜 보이스 메시지와 환영 인사 영상이 매장에 송출되며, 직접 그린 그림을 현장에서 판매하는 마카롱에 새겨 넣었다.

또한 이번 앨범을 콘셉트로 한 스페셜 음료 블루소다라떼도 판매하는데, 마카롱 구매 시 조각 스티커와 미공개 인화 사진 특전이 제공되고, 스페셜 음료 구매 시에도 미공개 인화 사진을 받을 수 있다.

앨범 구매 시에는 럭키드로우 기회가 제공되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사인 앨범 증정 이벤트도 함께 개최해 팬들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특별한 상품을 증정받을 수 있도록 했다.

후즈팬카페 측은 "이펙스 앨범 분위기에 맞춰 낭만적인 공간으로 카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후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와의 협업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펙스는 꾸준하게 성장 중이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이펙스는 지난 두 번째 정규앨범 '소화(韶華) 2장 : 청춘 결핍'으로 초동 23만 7985장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정규 1집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에 이어 3연속으로 초동 음반 판매량 20만 장을 돌파하는 성과를 올린 바 있다.

이번 '소화(韶華) 3장 : 낭만 청춘'은 이펙스의 청춘 3부작 정규앨범 시리즈의 마지막 앨범으로, 결핍을 받아들이고 새로운 순간을 맞는 청춘의 각성과 낭만을 풀어냈다.

타이틀곡 '눈물나게 고마워'에서 이펙스는 찬란하면서 아련한 감성으로 이별을 받아들이는 성숙한 자세를 노래했다. 빠른 템포와 팝스러운 사운드의 후렴구가 여름과 맞물리는 에너지를 선사하고, 멤버들의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인 브리지 구간은 벅찬 울림을 자아낸다. 가사 전체가 한국어로만 이루어진 점 또한 이펙스만의 차별화된 청량감을 한층 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