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데이식스, 비주얼 아트워크(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DAY6(데이식스)가 9일 데뷔 1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일환인 비주얼 아트워크를 선보여 팬들을 설레게 했다.
▲데이식스, 비주얼 아트워크(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먼저 오전 9시 7분 공개된 비주얼 아트워크는 데뷔곡 'Congratulations'(콩그레츄레이션)으로 따스한 분위기의 일러스트레이션이 더해져 몽글한 감성을 선사했다. 이어 오후 2시 6분 선보인 '예뻤어'는 2017년 당시 매달 신곡을 발표했던 Every DAY6(에브리 데이식스) 프로젝트의 곡으로, 차곡히 쌓아온 곡작업 능력으로 꽃피운 음악성을 떠올리게 했다. 오후 6시 7분 오픈한 'My Day'(마이 데이)는 DAY6의 단짝이자 10년을 함께 걸어준 My Day(공식 팬덤명)를 연상시켜 애틋한 감정을 배가했다.
▲데이식스, 비주얼 아트워크(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DAY6는 앨범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 이후 약 5년 11개월 만인 오는 9월 5일 새 정규 음반 'The DECADE'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8월 30일과 31일 양일간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DAY6 10th Anniversary Tour < The DECADE >'를 개최하고 컴백 전야제를 보낸다. < The DECADE > 고양 공연은 국내 밴드 사상 최초로 고양종합운동장에 단독 입성하는 것이자 데뷔 10주년 투어의 포문을 알리는 콘서트로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홍지훈 기자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