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식스, 미공개곡 '꿈의 버스' 공개
입력 2025-08-13 14:40   

비주얼 아트워크 공개 완료…데뷔 10주년 프로젝트 완성

▲'꿈의 버스' 비주얼 아트워크(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DAY6)가 데뷔 1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마지막 비주얼 아트워크로 미공개곡 '꿈의 버스'를 공개했다.

데이식스는 12일 오후 9시 7분에는 '꿈의 버스' 비주얼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데이식스는 지난 9일부터 데뷔곡 'Congratulations'부터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Welcome to the Show', '녹아내려요', 'HAPPY' 등 10년간의 음악사를 담은 비주얼 아트워크를 순차 공개해왔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건반, 피크, 드럼 스틱 등이 꽂힌 케이크와 함께 "계속되는 꿈, 멈추지 않는 꿈의 버스 10년은 더 먼 길을 잇는 하나의 정류장일 뿐. 오늘도 우리는 여전히, 멈추지 않고 나아간다"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경쾌한 사운드와 청량한 보컬로 "혹시 꿈을 찾고 있나요? 아니면 접고 있나요"라는 가사가 일부 공개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Welcome to the Show' 비주얼 아트워크(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녹아내려요' 비주얼 아트워크(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는 오는 9월 5일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를 발표한다. 이는 2019년 10월 정규 3집 이후 약 5년 11개월 만의 정규 음반이다.

▲'HAPPY' 비주얼 아트워크(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발매에 앞서 데이식스는 오는 30~31일 경기 고양종합운동장에서 10주년 공연 'The DECADE'를 연다. 국내 밴드 최초로 고양종합운동장 단독 입성에 성공했으며,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