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폭군의셰프' 입궁식 편성
입력 2025-08-16 07:10   

▲'폭군의셰프' 입궁식 (사진제공=tvN)
서초동 후속 tvN 토일 드라마 '폭군의셰프'가 본 방송에 앞서 스페셜 '폭군의셰프' 입궁식을 선보인다.

16일 tvN 편성표에 따르면 스페셜 '폭군의셰프-입궁식'이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폭군의셰프'는 타임 슬립한 프렌치 셰프가 최악의 폭군이자 최고의 미식가인 왕을 만나게 되면서 500년을 뛰어넘는 판타지 서바이벌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폭군의셰프' 입궁식 (사진제공=tvN)
임윤아는 명랑하면서도 강단 있는 성격을 가진 프렌치 셰프 연지영 역을 맡았고 이채민이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두르고 있는 최악의 폭군 이헌을 연기한다.

강한나는 이헌의 승은을 입고 숙원의 자리에 오른 욕망 가득한 강목주 역으로 연지영과 이헌의 관계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폭군의셰프' 입궁식 (사진제공=tvN)
'폭군의셰프-입궁식'은 드라마 방영에 앞서 임윤아, 이채민, 강한나, 서이숙, 김광규가 한자리에 모여 한 주 미리 만나는 배우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임윤아, 이채민, 강한나, 서이숙, 김광규는 몸을 아끼지 않는 활약으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신개념 홍보 버라이어티 쇼를 만들어냈다.

▲'폭군의셰프' 입궁식 (사진제공=tvN)
이들은 문제 풀이는 물론, 극중에서 나오는 요리까지 선보이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폭군의셰프-입궁식'은 16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며 '폭군의셰프' 1회는 23일 방송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