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식스, 더블 타이틀곡 활동 예고…10년 만에 처음
입력 2025-08-19 13:52   

▲데이식스 정규 4집 트레일러(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DAY6)가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 활동에 나선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데이식스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꿈의 버스'와 'INSIDE OUT'을 비롯해 총 10곡이 수록됐다.

▲데이식스 정규 4집 트랙리스트(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수록곡은 '해야 뜨지 말아 줘', 'Disco Day', 'My Way', '별들 앞에서', 'Take All My Heart', '날아라! 드림라이더', '드디어 끝나갑니다', '우리의 계절' 등으로 구성됐다. 멤버 전원이 작업에 참여했고,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등을 함께 만든 홍지상 작곡가가 합류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은 2019년 10월 발표한 정규 3집 이후 약 5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The DECADE'라는 제목을 붙였다. 다양한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온 데이식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깊어진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30일과 31일 경기 고양종합운동장에서 10주년 기념 투어 'The DECADE'를 개최한다. 국내 밴드 최초로 고양종합운동장에 입성하는 이번 공연은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데이식스의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데이식스 정규 4집 'The DECADE'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