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 'CEREMONY'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정규 4집 타이틀곡 'CEREMON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적으로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4집 'KARMA' 타이틀곡 'CEREMONY'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멤버 현진의 스크래치 모양 음양 로고 헤어스타일로 강렬하게 시작되며, 여덟 멤버의 컬러풀한 착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그룹의 역동적인 정체성을 부각시켰다.
레이싱 트랙 위를 질주하는 버기카 장면과 미래적인 CG 아트워크는 대형 스케일의 컴백을 상징하며, 'KARMA SPORTS'라는 가상의 무대를 예고했다. 영상 말미에는 멤버들이 함께 손을 들어 "CEREMONY"를 외치는 장면으로 마무리돼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CEREMONY'는 "Yeah we gon' celebrate 'cause we got good Karma"라는 가사와 함께 자신감을 드러내는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에도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이 전곡 작업에 참여하며 자체 프로듀싱 그룹의 입지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4집 'KARMA'와 타이틀곡 'CEREMONY'는 오는 22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