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식스 트랙 프리뷰(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DAY6)가 정규 4집 'The DECADE'의 트랙 프리뷰 필름을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데이식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9월 5일 발매되는 새 앨범 'The DECADE'의 트랙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수록곡 10곡의 일부 악기 연주가 담겼으며, 멤버들이 직접 연주에 나서 데이식스 특유의 밴드 사운드를 강조했다.
타이틀곡 '꿈의 버스'와 'INSIDE OUT'을 비롯해 '해야 뜨지 말아 줘', 'Disco Day', 'My Way', '별들 앞에서', 'Take All My Heart', '날아라! 드림라이더', '드디어 끝나갑니다', '우리의 계절'까지 총 10곡이 수록됐다. 프리뷰 영상은 낮의 푸른 하늘부터 노을 지는 오후, 도심의 야경까지 시간의 흐름에 따라 이어져 감각적인 연출로 이목을 끌었다.
데이식스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그룹 최초로 더블 타이틀곡 체제를 예고했으며, 고퀄리티 밴드 사운드와 함께 풍성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앨범 발매에 앞서 30~31일에는 고양종합운동장에서 10주년 투어 'The DECADE' 첫 공연을 개최한다. 전석 매진을 기록한 이번 공연으로 데이식스는 국내 밴드 최초 고양종합운동장에 단독 입성하는 기록도 세웠다.
데이식스의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는 9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