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CT WISH, 티켓파워 과시…첫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
입력 2025-08-21 09:09   

'COLOR' 트레일러 공개…9월 1일 컴백 예고

▲NCT WISH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WISH의 한국 첫 단독 콘서트가 시야 제한석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21일 "NCT WISH가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첫 번째 콘서트 투어 'INTO THE WISH : Our WISH' 공연을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NCT WISH의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예매 시작 전부터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지난 18일 팬클럽 선예매, 20일 일반 예매 모두 시야제한석까지 매진됐다.

이번 매진 기록은 NCT WISH가 데뷔 1년도 채 되지 않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이룬 성과로, 팀의 빠른 성장세와 탄탄한 팬덤을 보여주는 지표로 평가된다.

▲NCT WISH 세 번째 미니앨범 'COLOR' 트레일러 영상 캡처(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같은 날 NCT WISH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COLOR'의 트레일러 영상 'COLOR is missing'이 공개됐다. 영상은 흑백 화면 속 여섯 멤버가 각자의 상징 색을 상징하는 오브제를 찾아 나서는 과정을 그렸으며, 마지막 장면에서 화면이 컬러로 전환되며 앨범의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타이틀곡 'COLOR'는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재즈 코드 진행, 리듬 전환이 돋보이는 일렉트로 팝 장르로, NCT WISH만의 색으로 세상을 물들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앨범에는 이 곡을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된다.

NCT WISH의 세 번째 미니앨범 'COLOR'는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