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식스 성진, 모던 카리스마 발산
입력 2025-08-21 11:40   

정규 4집 'The DECADE' 개인 티저 첫 주자

▲데이식스 성진(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DAY6) 성진이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의 개인 티저 첫 주자로 나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데이식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성진의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했다. 사진 속 성진은 올블랙 세미 정장 스타일링으로 도심 한낮 햇살 아래 서 있으며, 시크한 눈빛과 차분한 분위기로 묵직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데이식스 성진(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데이식스의 새 앨범 'The DECADE'는 이름 그대로 10년의 시간을 담았다. 더블 타이틀곡 '꿈의 버스', 'INSIDE OUT'을 비롯해 '해야 뜨지 말아 줘', 'Disco Day', 'My Way', '별들 앞에서', 'Take All My Heart', '날아라! 드림라이더', '드디어 끝나갑니다', '우리의 계절'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전곡 작사·작곡에는 멤버 전원이 참여했으며, 데이식스의 오랜 파트너 홍지상이 힘을 보탰다.

▲데이식스 성진(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앨범 발매에 앞서 데이식스는 오는 30~31일 경기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The DECADE' 공연을 연다. 밴드 단독 공연으로는 국내 최초로 고양종합운동장에 입성했으며,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데이식스 성진(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 정규 4집 'The DECADE'는 9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