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섬총각 영웅' 임영웅, 섬마을 촬영지 빛낸 무공해 청년
입력 2025-08-26 07:00   

▲'섬총각 영웅' 티저(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임영웅이 '섬총각 영웅' 촬영지 섬에서 무공해 총각으로 변신한다.

SBS는 26일 오후 9시 신규 예능 '섬총각 영웅' 1회를 방송한다. 가수 임영웅은 바다와 자연이 어우러진 섬마을 촬영지에서 과학 유튜버 궤도, 임태훈 셰프, 배우 이이경과 '찐친' 케미를 선보인다.

본 방송 전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네 사람이 함께 식사를 하며 소소한 일상을 즐기는 장면이 담겼다. 임태훈이 "한자리에 모여 밥 먹으니 좋다"고 말하자, 임영웅은 "딱 진짜 우리가 이거 하려고 온 거잖아요"라고 화답하며 자연 속에서의 여유를 드러냈다.

또 다른 티저에서는 임영웅이 즉흥 라이브로 팬들이 사랑하는 곡 '온기'를 선보였다. 그는 숟가락을 마이크 삼아 평상 위에서 노래를 불렀고, 화려한 무대와는 다른 잔잔한 감성으로 여름밤 분위기를 물들였다.

벌레 등장에 호들갑 떠는 궤도와 이이경과 침착하게 벌레를 잡아낸 상남자 임영웅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도 공개됐다. 그는 벌레를 무서워하는 형들의 반응에 장난기 어린 모습도 보였다.

임영웅은 '섬총각 영웅'을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의 수록곡을 주제곡으로 공개한다. 섬마을의 자연을 배경으로 한 특별 뮤직비디오도 함께 방송된다. 총 11개 신곡 중 어느 곡이 '섬총각 영웅'의 OST일지 호기심을 집중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