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UN. K는 8월 9일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17일 요코하마, 24일 타이베이까지 3개 도시 총 5회 공연 규모의 단독 투어 '2025 JUN. K SUMMER ROOM TOUR : SP-ICY'(2025 준케이 서머 룸 투어 : 스파이시)를 전개했다. 지난해 '2024 JUN. K SUMMER ROOM TOUR'를 개최한 JUN. K가 2년 연속 여름 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는 처음 타이베이에서 공연을 연 JUN. K는 "정말 기대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여러분 너무나도 보고 싶었다"며 분위기를 달궜다. 이어 'YOUNG FOREVER'(영 포에버), 'Ms. NO TIME'(미스. 노 타임), 'EVEREST'(에베레스트), 'Alive'(얼라이브)와 같은 솔로곡은 물론 '미친거 아니야?', '보쿠토마타', 'Hands Up'(핸즈 업) 등 2PM 대표곡 무대를 선사했다.

타이베이 공연을 마무리하며 JUN. K는 "오늘 무대를 하면서 응원과 환호 소리가 가슴 깊숙이 울렸다. 제가 계속해서 무대에 서고 노래하고 춤출 수 있는 이유는 늘 변함없는 사랑을 주시는 여러분 덕분이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속 좋은 음악과 무대 보여드리겠다. 함께 이 여름을 뜨겁게 마무리할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솔로 단독 투어를 성황리 마무리한 JUN. K는 오는 9월 1일 미니 4집 'Dear my muse'(디어 마이 뮤즈)와 타이틀곡 'R&B ME (Feat. 창빈 of Stray Kids)'(알앤비 미 (피처링 스트레이 키즈 창빈))을 발매하고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