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웰브' 마동석과 서인국이 박형식과의 전면전에 돌입한다. '트웰브' 재방송은 OTT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KBS2 토일 미니시리즈 '트웰브' 측은 지난 29일 3~4화 방송의 주요 스틸컷을 공개했다.

'트웰브'는 12천사들이 인간 세상을 지키기 위해 악의 세력에 맞서는 K-액션 히어로물이다. 마동석, 박형식, 서인국, 성동일 등 화려한 출연진이 포진된 가운데, 1·2화 방영 직후 강한 화제성과 함께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공개된 3·4화 스틸에서는 태산(마동석), 원승(서인국), 마록(성동일)이 악의 세력의 위협에 본격 대응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태산은 가족 같은 동료들을 지키기 위해 움직이지만, 인간으로부터 받은 상처와 불신으로 내적 갈등을 겪으며 천사들과 대립한다.
박형식이 연기하는 오귀는 본격적으로 악의 무리들과 함께 인간 세상을 어둠으로 물들이려 하며 긴장감을 높인다. 제사장 사민(김찬형)과의 계략이 서서히 드러나면서 서스펜스는 극으로 치닫는다.

미르(이주빈), 도니(고규필), 말숙(안지혜), 방울(레지나 레이) 등 다른 천사들도 각자의 방식으로 전투 태세를 갖추며, 원승과 마록, 강지(강미나), 쥐돌(성유빈)은 악의 세력에 포위되는 위기에 빠진다. 특히 태산이 유일하게 마음을 열고 있는 인간 금순(예수정)의 존재는 현대극과 시대극을 넘나드는 서사로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트웰브'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KBS2에서 방송되며, 방영 직후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와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