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포엠, '폭군의 셰프' OST '아침의 나라' 음원 차트 정상
입력 2025-09-15 11:25   

▲'폭군의 셰프' OST '아침의 나라' (사진 = tvN 제공)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지난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 OST Part.5 '아침의 나라'를 발매했다.

라포엠의 '아침의 나라'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벅스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고 글로벌 음악 팬들의 호평을 얻으며 상승세를 입증하고 있다.

'아침의 나라'는 새로운 시작과 희망의 빛을 음악 속에 담아낸 곡이다. 밝고 힘 있는 분위기 속에서 펼쳐지는 오케스트라의 웅대한 서곡과 각 악기의 풍성한 울림이 라포엠의 풍성한 하모니와 만나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이와 함께 라포엠은 유튜브 채널 '워너뮤직코리아(Warner Music Korea)'를 통해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웅장한 선율로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키는 곡에 리스너들은 "너무 아름답고 희망찬 노래", "벅차고 설렌다", "마치 30명이 부르는 듯 화려하고 웅장한 명품 화음", "뭐든 다 해낼 수 있을 것 같은 희망이 생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라포엠은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넘나드는 독보적인 크로스오버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다. 최근 단독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 – Season 3'를 전 회차 전석 매진시키며 '공연계 어벤져스'다운 존재감을 드러냈고, KBS 2TV '불후의 명곡'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