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디 (사진 = 골든문 엔터테인먼트 제공)
'In Me'는 지난 3월 발매한 리메이크 음원 '어제보다 슬픈 오늘'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위태롭게 흔들리던 한 남자가 한 여자를 만나 설레고, 기쁘고, 주체할 수 없이 깊은 사랑에 빠져들어가는 마음을 담아냈으며 우디가 새롭게 시도하는 분위기의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우디는 '고백'과 '사랑'을 키워드로 감정의 결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듣는 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한다. 여기에 시원한 멜로디와 유니크한 우디의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짙은 공감과 여운을 전한다.
앞서 우디는 'In Me'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티저는 트렌디한 음악과 가창력으로 몰입감을 높이는 동시에 우디표 사랑 노래를 예고하며 발매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우디는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음악성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로,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 '대충 입고 나와', 'Say I Love You (세이 아이 러브 유)', '사막에서 꽃을 피우듯' 등을 발매하며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4일과 5일에는 일본 오사카, 도쿄에서 열린 K-드라마 OST 콘서트 'K Drama & Music Selection Week 2025(K 드라마 & 뮤직 셀렉션 위크 2025)'에 참석해 완벽한 라이브 무대로 감동을 안긴 바 있다.
한편 우디의 새 디지털 싱글 'In Me'는 1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