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파이유니콘(사진=FNC엔터테인먼트)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하이파이유니콘 새 싱글 앨범 ‘Teenage Blue (Korean ver)’(틴에이지 블루, 한국 버전)의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채로운 색감의 배경 속에서 서로 다른 방식으로 청춘을 표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청량한 비주얼과 자유로운 합주 장면은 마치 한 편의 청춘 영화처럼 벅찬 에너지를 전한다. 여기에 맑고 투명한 보컬과 환상적인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져, 신곡 완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타이틀곡 ‘Teenage Blue (Korean ver)’는 불안과 설렘이 공존하는 청춘의 순간을 노래한 곡으로 서로의 용기와 믿음을 통해 앞으로 나아가자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 8월 일본에서 발매된 메이저 싱글 2집 ‘Teenage Blue’의 타이틀곡을 한국어로 새롭게 선보이며, 지금 가장 빛나는 순간을 노래하고자 하는 마음을 가감 없이 표현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활동은 데뷔 디지털 싱글 이후 2년 4개월 만의 국내 컴백이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꾸준히 국내외 무대에서 활약하며 완성형 실력을 입증해 온 하이파이유니콘이 이번 활동을 통해 보여줄 다양한 매력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하이파이유니콘의 새 싱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Teenage Blue (Korean ver)’는 오는 1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