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가인, 방송·유튜브 접수 ‘화제성 보증 수표’
입력 2025-10-02 01:50   

▲송가인(사진=각 방송국)
송가인이 방송과 유튜브를 넘나들며 ‘화제성 보증 수표’로 활약하고 있다.

송가인은 최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추석맞이 ‘엄마 손 특집’ 2편에서 고향 진도를 찾아 부모님과의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보였다. 또 송가인은 직접 준비한 보양식 8종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방송은 시청률 상승과 함께 동시간대 전 채널 예능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어 송가인은 KBS1 ‘아침마당’ 1만 회 특집에도 출연해 존재감을 빛냈다. ‘가장 보고 싶은 가수 1위’로 꼽혀 무대에 오른 송가인은 축하 공연을 펼치며 프로그램의 상징성과 감동을 더했다.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굵직한 활약을 이어가면서, 그의 차기 예능 행보에도 관심이 쏠린다.

유튜브에서도 영향력은 막강하다. 아버지와 함께하는 브이로그 ‘가인이랑 아빠랑’은 인기 급상승 동영상 5위에 오르며 최고 60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 콘텐츠 공개 이후 약 4개월 만에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하며 실버 버튼을 획득하는 성과도 거뒀다.

새 코너 ‘밥친구왔어라~’에서는 정준하를 초대해 사시미와 대하 구이 먹방을 선보였고, 배달 맛집 밥상과 토크로 웃음을 더했다. 앞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유튜버 쯔양 등 다채로운 게스트들이 함께하며 풍성한 재미를 안겼다. 예상 밖의 라인업이 이어지고 있어 다음 게스트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방송과 유튜브에서 동시에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송가인은 최근 신곡 ‘사랑의 맘보’로 컴백해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중인 송가인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