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비복스 윤은혜, '핸썸가이즈' 신승호 고백에 심쿵
입력 2025-10-02 20:30   

▲'핸썸즈' 윤은혜(사진제공=tvN)

베이비복스 윤은혜가 '핸썸가이즈(핸썸즈)'에 깜짝 등장한다.

2일 방송하는 tvN '핸썸가이즈'(이하 '핸썸즈')에서는 '핸썸가이즈' 출연진들이 고탄탄(고기+탄수화물+탄산) 부족 미션에 돌입한다. 고기와 탄수화물, 탄산 음료 없이는 식사를 버티기 힘든 멤버들이 이번 난관을 어떻게 극복할지가 이날 방송의 관전 포인트다.

이날 방송에는 '원조 한류 아이돌' 윤은혜가 출연해 분위기를 달군다. 윤은혜는 멤버들의 연기 게임 '레디 액션'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숫자 카드에 따라 강도를 달리해 상황극을 펼치는 게임으로, 멤버들은 '회식 중 술주정', '배가 아파 화장실에 가는 모습',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된 모습' 등을 메소드 연기로 소화한다. 신승호가 오상욱의 리얼한 연기에 "너 진짜 싼 거 아니야?"라고 반응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윤은혜는 직접 고백 취향을 밝히며 멤버들과 연기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그는 "박력 있는 고백이라도 설렘이 있어야 한다. 여자들은 디테일을 본다"고 말하며 멤버들의 상황극을 디렉팅했다. 차태현은 "네가 듣고 싶은 대로 바꾼 거야?"라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신승호는 윤은혜에게 "누나가 좋은 것 같아. 계속 생각나고, 나 너 좋아하는 것 같아"라며 반존대 고백을 던져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윤은혜는 "어우, 제일 떨리는데?"라며 설레는 반응을 보인다.

tvN '핸썸즈'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