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츠투하츠가 첫 미니앨범 'FOCUS'로 새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0일 하츠투하츠의 새 미니앨범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트레일러에는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 하츠투하츠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영상 후반에는 타이틀곡 'FOCUS' 음원 일부와 안무가 공개돼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오는 20일 발매되는 하츠투하츠의 첫 미니앨범 'FOCUS'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지난 6월 발표한 싱글 'STYLE', 선공개곡 'Pretty Please'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팀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는 구성이다.
타이틀곡 'FOCUS'는 빈티지 피아노 리프가 인상적인 하우스 장르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시크한 보컬이 어우러졌다. 상대에게 온전히 집중된 순간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작사에는 하츠투하츠의 데뷔곡 'The Chase'와 싱글 'STYLE'을 작업한 켄지(KENZIE)가 참여했다. 켄지는 이번에도 '모두 하츠투하츠에게 포커스를 맞추라'는 메시지를 가사에 녹여냈다.
퍼포먼스 역시 그룹의 시그니처인 '칼각 안무'를 중심으로 완성됐다. 다인원 구성의 유닛 안무로 무대를 풍성하게 꾸몄으며,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Golden'의 안무가 조나인이 디렉팅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10일 오후 경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리는 '2025 APEC MUSIC FESTA'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