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찬원 '찬란 청음회' 롯데시네마 단독 공개
입력 2025-10-11 01:50   

▲이찬원 '찬란' 청음회 포스터(사진제공=티엔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찬원이 정규 2집 ‘찬란’을 롯데시네마 극장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이찬원 정규 2집 ‘찬란 청음회’가 10월 19일 롯데시네마는 전국 32개 지점에서 단독 상영된다. 이찬원 정규 2집 ‘찬란 청음회’는 이찬원의 새 앨범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로, 팬들을 위한 특전 증정 이벤트와 한정 콤보 출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찬원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무비티켓 스페셜(사진제공=티엔엔터테인먼트)
이번 청음회는 오직 롯데시네마에서만 상영되는 독점 콘텐츠로, ‘찬란’의 전곡을 최초로 공개함과 동시에 이찬원이 직접 전하는 앨범 비하인드 인터뷰도 담겨 있다. 각 곡의 감정선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영상에는 가사와 무드가 어우러진 연출이 더해져 극장만의 몰입감 있는 청취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청음회 말미에는 타이틀곡 ‘오늘은 왠지’의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된다.

이찬원은 “오랜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오는 만큼, 하루라도 빨리 찬스 여러분들께 들려드리고 싶었다”며 “애정을 담아 준비한 앨범인 만큼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찬원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무비티켓 스페셜(사진제공=티엔엔터테인먼트)
이번 청음회 관객 전원에게는 롯데시네마의 시그니처 굿즈 ‘시그니처 무비티켓 스페셜’이 증정된다. 해당 티켓은 ‘찬란’ 앨범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된 디자인으로, 전용 봉투와 함께 이찬원의 사인과 친필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어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또한 현장에서는 이찬원의 초상 이미지가 새겨진 ‘찬스 콤보’가 판매된다. 팝콘과 음료로 구성된 이 콤보는 팬들에게 즐거운 관람과 추억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 정규 2집 ‘찬란’ 청음회’는 오는 10월 14일 화요일부터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