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예은, 새 프로필로 완성한 도회적 매력
입력 2025-10-14 13:00   

▲김예은(사진 제공 = 꿈이엔티)
배우 김예은이 새 소속사 꿈이엔티와 함께한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배우로서 새로운 챕터의 시작을 알렸다.

14일 소속사 꿈이엔티는 공식 SNS를 통해 김예은의 새로운 프로필 컷을 공개했다. 화이트 셔츠와 데님, 블랙 수트, 오버핏 재킷 등 심플한 스타일링 속에서도 김예은은 담백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김예은(사진 제공 = 꿈이엔티)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헤어와 깊은 눈빛은 고요하지만 단단한 내면의 힘을 전하고, 블랙 수트 컷에서는 절제된 자신감과 묵직한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또 체크 재킷과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컷에서는 클래식함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세련된 무드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느끼게 한다. 김예은은 도회적이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동시에 담아내며 화보 같은 완성도를 자랑했다.

독립영화계를 거쳐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김예은은 현실적인 감정 표현과 몰입도 높은 연기로 주목받아왔다. seezn ‘소년비행’ 시즌 1·2를 비롯해 tvN ‘이브’, 디즈니+ ‘레이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약하며 폭넓은 연기 폭을 증명했다.

▲김예은(사진 제공 = 꿈이엔티)
특히 tvN ‘견우와 선녀’,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S라인’에서는 짧은 등장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남기며 ‘씬스틸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프로필 공개는 김예은이 꿈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식 행보다. 꿈이엔티 측은 “김예은 배우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진정성 있는 에너지를 지닌 배우”라며 “그의 내면 연기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