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마귀' 박규영, 대담한 변신
입력 2025-10-14 14:32   

▲'사마귀' 박규영(사진제공=넷플릭스)

박규영이 영화 ‘사마귀’를 통해 대담한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박규영은 넷플릭스 영화 ‘사마귀’에서 킬러 ‘재이’ 역을 맡아 섬세함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연기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사마귀' 박규영(사진제공=넷플릭스)

지난달 26일 공개된 ‘사마귀’는 살인청부업계의 최강자 자리를 두고 벌어지는 킬러들의 대결을 그린 액션 영화로, 공개 2주 만에 글로벌 톱10(비영어) 2위에 오르고 57개국 톱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박규영은 재이의 복합적인 감정을 세밀하게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사마귀(임시완)를 향한 미묘한 감정선과 갈등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캐릭터의 입체감을 완성했다. 감정과 서사를 끌어가는 주요 인물로서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낸 것이다.

▲'사마귀' 박규영(사진제공=넷플릭스)

감각적인 액션 연기도 돋보였다. 실제 훈련과 체중 조절을 병행하며 캐릭터에 몰입한 박규영은 다양한 무기를 활용한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였다. 유려한 동선과 예리한 표정 연기로 완성한 ‘박규영 표 액션’은 정통 액션 첫 도전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완성도 높았다. 후반부 임시완, 조우진과의 대결 장면에서는 폭발적인 에너지로 극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첫 영화 주연작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박규영은 세밀한 감정 연기와 완성도 높은 액션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넷플릭스 ‘스위트홈’, ‘오징어 게임 시즌2,3’, 디즈니플러스 ‘나인퍼즐’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으로 소화해온 박규영은 ‘사마귀’를 통해 장르물 장인다운 저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사마귀' 박규영(사진제공=넷플릭스)

한편, 영화 ‘사마귀’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