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앤팀(&TEAM) 콘셉트 포토(사진제공=하이브 레이블즈)
'하이브 글로벌 그룹' 앤팀(&TEAM)이 한국 데뷔를 앞두고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앤팀은 지난 15일 한국 미니 1집 'Back to Life'의 콘셉트 클립과 포토 'GAZE(응시)' 버전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앞서 공개된 'BREATH(숨)' 버전과는 상반된 분위기로, 한층 정제된 공간 속에서 아홉 멤버가 정면을 응시하며 미지의 세계를 향한 설렘과 긴장감을 표현했다. 어깨 뒤로 번지는 빛과 돋아나는 날개, 하늘을 향해 선 실루엣을 통해 더 큰 무대를 향한 이들의 강한 의지가 드러났다.

▲앤팀(&TEAM) 콘셉트 클립(사진제공=하이브 레이블즈)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깃털이 흩날리는 하늘 아래 아홉 멤버가 대칭 구도로 서 있으며, 한쪽 날개만을 지닌 양끝의 멤버 구성이 눈길을 끈다. 서로의 부족함을 채워 완전체가 된다는 앤팀의 서사를 시각적으로 풀어냈다는 설명이다. 소년미와 강인함이 공존하는 절제된 스타일링도 인상적이다.

▲앤팀(&TEAM) 콘셉트 포토(사진제공=하이브 레이블즈)
소속사 YX 레이블즈는 "K-팝 본진 한국 데뷔를 통해 세계로 나아간다"라며 그룹의 새로운 행보를 예고했다.
한편, 앤팀은 오는 28일 'Back to Lif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한국 활동에 나선다. 16일에는 세 번째 콘셉트 'ROAR(포효)' 버전의 무드 티저, 17일에는 콘셉트 포토와 클립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