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비즈엔터DB)
가수 임영웅이 대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서울로 전국투어 무대를 이어간다.
임영웅은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대구 EXCO 동관에서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를 개최했다. 인천에 이어 두 번째 도시인 대구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그는, 오는 21일부터 서울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이번 대구 공연은 지난달 인천에서 화려하게 포문을 연 전국투어의 열기를 그대로 이어받았다. 임영웅은 새롭게 구성된 셋리스트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 연출로 관객들을 압도했다. 웅장한 사운드와 밴드 라이브,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며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공연장 곳곳에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관객이 임영웅에게 직접 엽서를 남길 수 있는 'IM HERO 우체국', 지역별 기념 도장을 찍는 '기념 스탬프', 팬들의 순간을 담는 'IM HERO 영원 사진사' 등 풍성한 체험형 콘텐츠가 마련돼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임영웅은 대구 공연을 마친 후 21~23일, 28~30일 서울에서 콘서트를 이어간다. 이어 12월 19~21일 광주, 2026년 1월 2~4일 대전, 1월 16~18일 서울, 2월 6~8일 부산에서 전국투어를 계속한다.
특히 서울 콘서트의 마지막 날인 30일 공연은 티빙(TVING)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