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즈 'Fame' 트랙리스트 포스터(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가 새 싱글 'Fame'(페임)의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SM엔터테인먼트는 10일 라이즈 공식 SNS를 통해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싱글 'Fame'에 수록된 3곡의 로고 이미지와 각 곡의 인스트루멘탈 음원이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곡별 콘셉트가 드러나는 독창적인 비주얼 구성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Fame'은 라이즈의 첫 정규 앨범 수록곡 'Bag Bad Back'(백 배드 백) 작사가로 참여했던 래퍼 빅원(BIGONE)과 다시 호흡을 맞춘 곡이다. 기존의 밝고 도전적인 메시지 대신 보다 섬세하고 감정적인 색채를 담은 '이모셔널 팝' 장르로, 라이즈의 새로운 음악적 방향성을 예고한다.
또 다른 수록곡 'Something’s in the Water'(썸띵스 인 더 워터)는 앞서 공개된 'Fame' 트레일러에 삽입돼 영상의 서늘한 무드를 극대화한 바 있으며, 'Sticky Like'(스티키 라이크)는 감성과 에너지가 공존하는 극적인 전개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라이즈의 싱글 'Fame'은 오는 24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주요 음악 플랫폼을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