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메리미’ 타운하우스 떠나는 '우주메리' 결말은?
입력 2025-11-15 21:50   

▲‘우주메리미’ (사진제공=SBS)

‘우주메리미’ 최우식 정소민이 마지막회에서 타운하우스를 떠난다. 15일 '우주메리미' 마지막회를 앞두고 최종회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우주메리미’ 정소민과 최우식이 타운하우스를 떠나는 모습이 담기며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는 것.

'우주메리미' 선공개 영상에서 유메리(정소민)는 전 연인 김우주(서범준)와의 이혼 신고서를 제출하며 지난 관계를 정리한다. 이후 김우주(최우식)를 만나 서로를 꼭 안아주는 장면이 이어지며, 두 사람의 감정선에 마지막회의 기대가 더해졌다.

이어 유메리와 김우주는 함께 타운하우스를 정리하며 집을 떠날 준비를 한다. 유메리는 익숙한 공간을 바라보며 “진짜 다사다난했다, 여기”라고 말하며 시원섭섭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 11화 엔딩에서는 우주와 메리가 뜻밖의 위기를 맞이했다. 메리의 전 약혼자 김우주(서범준 분)가 우주와 메리의 위장 신혼을 폭로하는 기자회견을 연 것. 이에 과연 우주와 메리가 힘을 합쳐 서로를 지켜낼 수 있을지, ‘우주메리미’의 최종화에 관심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매회 환상의 연기호흡과 케미스트리로 당도 200%의 로맨스 명장면을 탄생시킨 최우식과 정소민이 최종화에서 어떤 명장면으로 시청자들의 광대를 치솟게 만들지 ‘우주메리미’의 피날레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SBS ‘우주메리미’ 최종화는 15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