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정국의 우정 여행기를 담은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이게 맞아?!'가 시즌2로 돌아온다.
디즈니플러스는 17일 오전 9시 공식 SNS를 통해 '이게 맞아?!' 시즌2 티저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예고 없이 여행이 시작된 상황에서 두 사람이 보여주는 당황스러운 반응과 현장감 있는 여정 일부가 담겼다. 특히 정국의 "짐 왜 싸라고 했어요", 지민의 "진짜 너무한다 너무해"라는 멘트는 이들이 맞닥뜨린 돌발 전개를 짐작하게 한다.
기차 출발에 맞춰 캐리어를 들고 전력 질주하는 장면은 예측 불가한 리얼한 여행기를 강조한다. 여기에 방송 최초의 고백을 암시하는 순간까지 스쳐 지나가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두 사람이 함께할 때 더욱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호흡은 이번 시즌의 관전 포인트로 자리 잡는다.
티저에는 지민과 정국의 성향 차이도 고스란히 드러난다. 정국은 액티비티에 거침없이 도전하지만 지민은 높은 곳 앞에서 눈을 질끈 감는다. 요리에서는 정국이 능숙한 모습을 보이는 반면 지민은 서툴다. 하지만 맛있는 음식을 마주한 순간만큼은 같은 표정으로 웃음을 짓는다.
'이게 맞아?!'는 지민과 정국이 12일간 오래된 여행책 한 권만 들고 스위스와 베트남 다낭을 누비는 리얼 우정 여행 콘텐츠다. 특히 전역 일주일 만에 떠나 더욱 솔직한 여행기를 예고하고 있으며, 총 8개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오는 12월 3일 디즈니플러스에서 1·2화를 단독 공개하고, 이후 매주 수요일 두 편씩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