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가 신곡 '신선놀음' 뮤직비디오 티저로 강렬한 콘셉트를 드러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6일 '신선놀음'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는 고전소설 '전우치전'의 전우치를 오마주해 신선으로 변신한 멤버들이 도깨비와 함께 흥을 펼치는 장면을 담았다.
수묵화 애니메이션, 일월오봉도와 호랑이 민화에서 착안한 현대적 소품 등이 조화된 화면은 콘셉트를 더 풍성하게 만든다. 도술을 부리는 다크 히어로 전우치 세계관을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낸 영상미와 중독성 있는 사운드가 맞물리며 티저의 몰입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신선놀음'은 붐뱁 기반 힙합 트랙으로, 멜로딕한 탑라인과 강렬한 챈트가 대조를 이루는 드라마틱한 전개가 특징이다. 세상의 틀을 벗어나 신선처럼 즐기는 태도를 담아 스트레이 키즈 특유의 '흥'을 극대화한다.
이번 신보 'DO IT'에는 'Do It', '신선놀음', 'Holiday', 'Photobook', 'Do It (Festival Version)'까지 총 5곡이 수록되며, 방찬·창빈·한으로 구성된 쓰리라차가 전곡 작업에 참여해 그룹의 음악 색을 더욱 선명하게 했다. SKZ IT TAPE 시리즈의 신호탄이 되는 이번 앨범은 스트레이 키즈가 현재 보여주고 싶은 강렬한 무드를 담아낸 작품이다.
한편, SKZ IT TAPE 'DO IT'은 오는 21일 오후 2시(미 동부시간 0시)에 정식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