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마베 리조트 발리(사진제공=투어민)
가족 및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투어민(대표 민경세)은 17일 "사마베 리조트 가든풀빌라 3박을 10년 전보다 더 저렴한 비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최강 가성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오는 12월 19일까지 예약자에 한해 단독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사마베 리조트는 ‘전망+럭셔리’라는 개념을 완전히 새롭게 정의한 곳이다. 아찔한 절벽 위에서 내려다보이는 광활한 수평선과 발리 최고의 올인클루시브 플랜을 갖춰, 투숙만으로 만족도가 극대화되는 휴양을 선사한다.

▲사마베 리조트 발리(사진제공=투어민)
특히 사마베 투숙객은 모두 24시간 올데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채팅형 버틀러는 자동번역 기능을 지원해 언어 장벽 없이 원하는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으며, 필요한 순간 즉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진정한 맞춤형 케어’를 구현했다.
약 9헥타르 부지에 단 81개 스위트·빌라만 운영해 절대적인 프라이버시가 확보되는 점도 큰 매력이다. 전통적인 발리 양식과 모던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며, 따뜻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허니문·가족 여행객 모두에게 이상적인 공간을 완성한다.

▲사마베 리조트 발리(사진제공=투어민)
한편 투어민은 오는 12월 6~7일, 27~28일 두 차례 주말 동안 본사에서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발리를 포함해 몰디브, 모리셔스, 푸켓·크라비, 유럽, 호주, 칸쿤·쿠바 등 전 지역별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2026년 봄·가을 허니문 시즌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폭넓은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