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CT DREAM, 한계 돌파 선언
입력 2025-11-18 10:45   

'Beat It Up' 韓·中·日 차트 1위→쇼케이스 개최

▲NCT DREAM(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미니 6집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NCT DREAM은 18일 오후 5시 30분과 8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성수동 S팩토리 D홀에서 미니 6집 'Beat It Up'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현장에서 타이틀곡 첫 무대를 비롯해 앨범 작업 비하인드와 다양한 이야기가 이어질 예정이다.

타이틀곡 'Beat It Up'은 과감한 킥과 묵직한 베이스가 강조된 힙합 트랙이다. 반복되는 시그니처 보컬 사운드와 위트 있는 전환이 중독성을 높였으며, 퍼포먼스는 '한계를 부순다'는 메시지에 맞춰 타격감을 살린 동작과 복싱을 연상시키는 안무로 구성됐다. NCT DREAM 특유의 폭발적 에너지가 집약된 무대가 예고되고 있다.

▲NCT DREAM(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지난 17일 발매된 NCT DREAM 미니 6집은 한터차트와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에서 일간 1위를 기록했다.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레코쵸쿠 데일리 앨범 랭킹 1위,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 등 한국·중국·일본 주요 플랫폼에서 모두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앨범 'Beat It Up'은 동명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NCT DREAM만의 속도로 한계를 넘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