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비몬스터가 'PSYCHO' 뮤직비디오로 또 한 번 과감한 콘셉트 변신을 시도했다.
19일 공개된 베이비몬스터의 미니 2집 'WE GO UP' 수록곡 'PSYCHO' 영상은 타이틀곡과는 다른 시네마틱한 분위기로 완성돼 몰입감을 높였다.

베이비몬스터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사건 현장을 연상시키는 세트와 폐차장 등 빠르게 전환되는 공간 연출이 돋보인다. 파워풀한 베이스 라인과 힙합 스웨그를 시각적으로 극대화해 곡 자체의 임팩트를 강화했다. 꿈과 현실을 넘나드는 몽환적 분위기와 미스터리한 스토리도 보는 재미를 키웠다.
특히 멤버들은 가면을 쓴 인물들에게 쫓기는 혼란과 공포를 섬세하게 표현하다가도, 악몽 속 존재로 변하며 날카로운 눈빛과 도발적인 제스처를 보여주는 등 개별 매력을 극대화했다.

앞서 치바 공연에서는 'PSYCHO' 퍼포먼스가 선공개돼 강한 인상을 남겼다. 베이스에 맞춰 양발을 구르는 군무와 몬스터를 형상화한 포인트 안무가 화제성을 높였다.
글로벌 팬들은 베이비몬스터의 넓어진 콘셉트 소화력에 호평을 보내고 있다. 'WE GO UP' 뮤직비디오와 메가 크루 퍼포먼스 영상에 이어 또 다른 스타일을 선보이며 그룹의 확장성을 입증했다는 반응이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아시아 팬콘서트 투어 'LOVE MONSTERS'를 진행 중이다. 치바 공연에 이어 나고야, 도쿄, 고베, 방콕, 타이베이 등 6개 도시에서 총 12회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