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쥬, 日 정규 3집 발매…2년 4개월 만의 컴백
입력 2025-11-19 11:50   

타이틀곡 '♡Emotion' 인기 지속

▲니쥬(NiziU)(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니쥬(NiziU)가 일본 정규 3집 'New Emotion'을 발매하며 약 2년 4개월 만의 컴백을 알렸다.

니쥬는 19일 'New Emotion'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Emotion'을 포함해 총 14곡을 담은 이번 앨범은 신곡, 유닛곡, 기존 발표곡을 아우르는 구성으로 현지에서 폭넓은 관심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Emotion'은 SNS를 통해 좋아하는 이에게 다가가는 과정을 그린 디지털 시대 감성의 곡으로, 지난 10월 17일 선공개 이후 Z세대의 공감을 얻으며 꾸준한 인기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Come On Over', 'That's Me', 'Tip-Top', 'Happy day' 등 신곡은 물론 'YOAKE', 'Shining day', 'RISE UP', 'BELIEVE', 'LOVE LINE (Japanese ver.)', '만약이라는 건 없어 (What if) (Japanese ver.)' 등 기존 발표곡 6곡도 수록됐다.

▲니쥬(NiziU)(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유닛곡 역시 눈길을 끈다. 마코·마유카·리마가 참여한 'VILLAIN'은 다크한 분위기 속 카리스마를, 리오·마야·니나는 'Too much'를 통해 당당한 매력을 담았다. 리쿠·아야카·미이히의 'Fairy Magic'은 요정 콘셉트의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다.

니쥬는 현재 일본 21개 도시·23개 공연장·총 32회 규모의 투어 'NEW EMOTION : Face to Face'를 진행 중이다. 30회 공연을 마친 가운데, 오는 22~23일 도쿄 부도칸에서 투어 피날레를 장식한다. 22일 공연은 온라인 생중계 및 일본 내 영화관 라이브 뷰잉으로, 23일 공연은 서울·타이베이·타이중·가오슝·홍콩·방콕 등 해외 6개 도시 영화관에서도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다.

니쥬는 12월 2일 정식 데뷔 5주년을 앞두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존재감을 더욱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