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와이스 채영이 소코도모의 신곡 'WAKE UP'에 참여했다.
채영과 소코도모가 함께한 신곡 'WAKE UP (Feat. CHAEYOUNG of TWICE)'은 2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채영의 정규 1집 'LIL FANTASY vol.1' 이후 다시 성사된 조합이라는 점에서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WAKE UP (Feat. CHAEYOUNG of TWICE)'은 소코도모의 새 앨범 'SCORPIO000-^'의 타이틀곡으로, 타인의 시선에서 벗어나 스스로 원하는 삶을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 해의 끝자락 지친 이들에게 응원을 건네는 곡으로, 채영의 보컬이 곡의 감정선을 더욱 깊게 만든다.
채영은 솔로 정규 1집 'LIL FANTASY vol.1'은 물론 트와이스 여러 곡의 작사·작곡에도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증명해왔다.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힌 채영은 이번 피처링으로 또 한 번 존재감을 드러낼 계획이다.
트와이스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글로벌 차트에서 괄목할 성과를 거두고 있다. 정규 4집 'THIS IS FOR'와 스페셜 앨범 'TEN: The Story Goes On'이 '빌보드 200' 상위권에 진입하며 K팝 걸그룹 최초 10개 음반 진입 기록을 세웠고, 넷플릭스 'K팝 데몬 헌터스' OST 'TAKEDOWN (JEONGYEON, JIHYO, CHAEYOUNG)'과 미니 14집 수록곡 'Strategy'는 빌보드 '핫 100' 차트에 오랫동안 머물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월드투어 'THIS IS FOR'로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으며, 오는 22일과 23일 가오슝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