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진영 연말 콘서트 'HAPPY HOUR'에 권진아가 게스트로 참여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박진영의 연말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엔 게스트로 권진아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담겼다.
박진영은 12월 13~14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2025 연말 콘서트 'HAPPY HOUR'를 개최한다.
권진아는 지난 5일 발매된 박진영의 신곡 'Happy Hour (퇴근길) (With 권진아)'에서 함께 호흡한 아티스트로, 오는 12월 13~14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도 박진영과 통기타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감성적인 보컬과 어쿠스틱 사운드가 결합한 무대가 관객 만족도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신곡 'Happy Hour (퇴근길) (With 권진아)'는 "Good job"이라는 반복되는 노랫말로 하루를 버텨낸 스스로를 격려하는 컨트리 팝 장르 곡이다. 두 사람은 음원 발매 당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해당 곡을 첫 공개하며 색다른 호흡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다시 만난 두 아티스트는 더욱 풍성한 음악적 합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연말 콘서트 'HAPPY HOUR'는 박진영이 연말 관객에게 행복한 시간을 전하고자 마련한 공연으로, 음악과 퍼포먼스를 고루 갖춘 연출이 예고됐다.
한편, 박진영은 서울 공연 이후 2026년 2월 5일 일본 도쿄 카나데비아 홀에서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