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처음으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공연을 연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21일부터 23일까지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Beautiful Mind' 피날레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3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강력한 공연 파워를 입증했다.
또한 이번 공연은 국내외 14개 지역 18회 규모로 펼쳐진 두 번째 월드투어 'Beautiful Mind'의 앙코르이자, 최초 잠실 입성이라는 상징적 의미를 더한다. 마지막 날인 23일에는 비욘드 라이브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전 세계 빌런즈(팬덤명)와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피날레 무대에서는 첫 미공개 무대가 공개된다. 건일, 정수, 가온, 오드, 준한, 주연 여섯 멤버는 록 밴드로서의 정체성을 극대화한 세트로 짜릿한 밴드 시너지를 펼치며 월드투어 마지막 페이지를 장식한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올해 '공연 강자'라는 수식어를 증명했다. '롤라팔루자 시카고',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 영국 밴드 MUSE 내한공연 오프닝 무대 등 굵직한 페스티벌 출연을 이어갔고, 단독 공연도 올림픽홀(5월), 핸드볼경기장(7월), 잠실실내체육관(11월)로 확장하며 성장세를 입증했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2026년 1월 일본 오사카와 요코하마에서 스페셜 라이브 'The New Xcene'을 개최해 데뷔 후 첫 일본 단독 공연에 나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