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글로벌 오디션(사진 제공=11D)
12월 6일 개최 예정인 ‘11D GLOBAL AUDITION IN BEIJING’은 한계를 넘어 새로운 11번째의 차원을 연다는 뜻의 “Beyond Limits. Into the 11th Dimension”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11D가 주관하는 글로벌 오디션이다. 중국 베이징에서 한국 문화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한중문화교류의 핵심 거점 역할을 하고 있는 주중한국문화원에서 개최돼 그 의미를 더한다.
특히 11D는 SM엔터테인먼트, CJ엔터테인먼트 등 굴지의 대형기획사를 거쳐 SM CHINA 파견 근무를 통해 아이돌 시장을 꽉 잡은 여성 기획자 황현희 대표를 필두로 K-POP 시장을 이끌었던 FNC, 판타지오 출신 실무자들이 뭉쳐 기대감을 높인다.

▲중국 글로벌 오디션(사진 제공=11D)
무엇보다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중국 팬들을 위한 황현희 대표의 특별 강의도 진행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아티스트 캐스팅 과정부터 트레이닝 노하우, 아이돌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 실무 경험에서 비롯된 생생한 이야기들을 전하며 문화 교류에 앞장설 예정이다.
11D에서 진행하는 ‘11D GLOBAL AUDITION IN BEIJING’은 보컬, 댄스, 랩 분야를 모집하며, 2006년 이후 출생자라면 국적과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12월 4일 오후 6시까지 11D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오는 12월 6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주중한국문화원에서 치러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