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트리플에스는 오는 8일 오후 12시 35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새로운 오브젝트(Objekt) '미소녀즈 컬렉션(msnz collection)' 판매를 개시한다. 해당 방송은 롯데홈쇼핑 TV는 물론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 유튜브 채널 롯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브젝트는 모드하우스가 선보인 실물과 디지털이 결합된 기능성 포토카드다. 공식 어플리케이션 '코스모'를 통해 획득하고 보관하는 것은 물론, 팬들끼리 서로 주고받는 등 다양한 상호 작용을 지원한다. 구매와 함께 그래비티(Gravity)에 활용 가능한 투표권인 꼬모(COMO) 역시 획득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미소녀즈 컬렉션' 오브젝트는 트리플에스 24명 'S'들의 설렘 가득한 연말 감성과 두근거리는 비주얼이 담길 전망이다.
예능과 쇼핑이 결합한 쇼퍼테인먼트도 기대를 모은다. 바로 트리플에스 24명 완전체가 직접 '미소녀즈 컬렉션' 오브젝트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무대까지 선보이는 것. 특히 이 자리에선 24명 완전체와 유닛 퍼포먼스까지 선물할 것으로 알려져 두근거림을 더한다.
한편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지난달 24일 오후 6시 새로운 앨범 'Beyond Beauty'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네 가지 디멘션으로 나뉜다. 먼저 moon은 설린과 지연, 소현, 카에데, 시온, 린으로, sun은 신위, 유연, 마유, 채원, 채연, 혜린으로 구성됐다. neptune에는 서연과 다현, 나경, 니엔, 코토네, 서아가, zenith에는 하연, 연지, 지우, 유빈, 주빈, 수민이 합류했다.
네 가지 유닛은 각각의 리드트랙을 수록하면서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를 완성했다. moon과 sun의 타이틀곡으로 각각 'Cameo'와 'Bubble Gum Girl'을, 또 neptune과 zenith 역시 타이틀곡으로 'Fly Up'과 'Q&A'를 선보이게 됐다.
특히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그 탄생부터 타이틀곡 선정까지, 전 세계 웨이브가 참여한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결정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세계 최초의 팬 참여형 아이돌'이란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했기 때문이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와 롯데홈쇼핑의 만남은 오는 8일 오후 12시 35분부터 롯데홈쇼핑 TV, 엘라이브, 롯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