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티스트 장한음(Jang Haneum)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팬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12월 20~21일에 열리는 ‘JANG HANEUM FANCON: Winter Night's Wonderland, With BBZ’는 오랜 시간 장한음을 응원해온 팬덤 BBZ(밤비즈)에게 전하는 첫 공식 팬 콘서트로, 한층 성숙해진 음악과 무대, 그리고 팬들과의 깊은 교감을 담아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장한음이 직접 선곡 과정과 콘셉트 기획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원더랜드’라는 타이틀처럼, 팬들이 한겨울 밤 꿈처럼 빠져들 수 있는 감성적인 구성과 스토리텔링이 돋보인다. 특히 밴드 라이브 세션과 함께 무대를 준비, 미공개 곡 최초 공개 및 스페셜 게스트와의 특별 무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장한음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이다.
또한, 팬 콘서트에서는 장한음이 팬덤 밤비즈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겨울 감성을 극대화한 VCR 등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팬 콘서트는 장한음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팬 콘서트로, 아티스트와 팬 모두에게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며 “장한음의 음악적 성장과 팬들에 대한 진심이 담긴 무대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한음은 현재 내년 상반기 정식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활발한 음악 활동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 가고 있다.
한편, ‘JANG HANEUM FANCON: Winter Night's Wonderland, With BBZ’ 팬 콘서트는 오는 12월 20일 오후 7시와 21일 오후 5시, 총 이틀간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개최된다. 일반 티켓 예매는 12월 5일 (금) 오픈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채널 및 NOL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