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류희진 아쿠아리움 인어공주쇼 공개
입력 2025-12-07 16:35   

▲'사당귀' 이순실(사진제공=KBS2)
류희진 수중발레리나의 아쿠아리움 인어공주쇼가 '사당귀'에서 공개된다.

7일 KBS2 '사당귀'에서 이순실은 탈북민 동생 수중 발레리나 류희진 감독이 이끄는 인어공주 쇼를 보러 아쿠아리움을 찾는다.

이날 '사당귀'에서 류희진 감독의 인어공주 쇼를 감상한 이순실은 “나도 인어공주 되고 싶다”라며 아쿠아리움 ‘인어공주쇼’에 도전한다.

하지만 넘치는 이순실의 부력 탓인지, 연습부터 난관에 봉착하고 만다. 과연 이순실 보스는 인어공주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

한편 영희는 이순실의 테토녀 매력에 흠뻑 빠진다. 그는 “이순실은 테토테토테토녀로, 개콘 맞춤형 캐릭터 같아 욕심이 난다”라며 이순실에게서 영감을 얻었다고 밝힌다. 이에 이순실을 닮은 새 캐릭터가 개콘에 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영희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순실은 ‘테토테토테토녀’다운 고백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잠수를 위해 코마개를 착용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자 돌연 “3년전에 코 수술 했단 말이야”라며 자신의 코 성형을 고백한 후 자본주의가 선물한 코가 주저앉을까 걱정해 웃음을 안긴다.

‘인어공주쇼’ 도전에서 돌연 성형 고백까지 한 테토녀 이순실이 문어 마녀로 아쿠아리움 ‘인어공주쇼’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사당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